회사소개

HOME 아이콘 회사소개 인사말

본문

지혜의 여신 아테나
그리스 신화에서 아버지 제우스의 머리를 깨고 나왔다는 아테나는 지혜의 여신으로 상징됩니다. 합리적인 사고에 가치를 두며 의식과 지식으로 무장하고,
지혜로서 모든 어려움을 해결한 아테나는 그리스 아테네의 수호신이 되어
도시를 부흥시킨 신화 속 인물입니다.

(주)도서출판 아테나는 '지혜의 여신 아테나'의 깨어있는 정신을 본받고,
미래 세대와 함께 지혜와 지성의 길을 함께 걷고자, '아테나'를 회사명으로 정했습니다.

대표 시리즈 및 도서

창작동화, 전래동화, 생태동화집을 중심으로 위인전기 시리즈와 명작동화 시리즈를 출간한 저희 회사는 아이들의 문학적 감성과 창의성 함양에 목표를 두었으며, 위인전기 시리즈 발간을 통해 아이들이 미래와 꿈을 그려볼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2013년 아이위즈 브랜드를 런칭하여 보다 과학적이고 학습적인 도서를 전문적으로 발간하고자 하였고, 그 결과물로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AR 증강현실 시리즈 총5권(공룡, 태양계, 폭풍과 과학 그리고 공룡 배틀)을 출간하여 KBS 공영방송에도 미래의 도서로 소개되는 등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그림동화 발간을 통해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 제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공룡배틀, 움직이는 태양계, 공룡은 살아있다, 거대폭풍, 미래과학
  • 그림으로 보는 인체, 동물
  • 그림자를 쫓는 아이들, 나비정원의 비밀
앞으로의 방향

아이들의 순수한 감성을 북돋고 지혜를 심어주고자 지속적으로 문학, 동화, 그림 동화책을 발간해 나갈 것이며,
아울러 학습 및 과학적 탐구에도 도움이 되는 도서를 함께 개발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발전해 나가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출판관계사

오성출판사 www.osungbook.com 바로가기

오성미디어 www.osungmedia.com 바로가기